플래시메모리 규격서,구매공고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MAS)구매공고용 |
구매참가자격
○ 참 가 자 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세부품명번호 10자리(4320200501, 플래시메모리장치 및 4323320501, 보안소프트웨어)로 금회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등록한 제조업체 또는 제조사(보안소프웨어에 대한 프로그램저작권자 포함)의 독점공급확약서를 받은 공급업체 ※ 계약하고자 하는 제품의 소프트웨어는 CC(Common Criteria)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야 하며, 공급확약서를 발급한 제조(프로그램저작권자)업체는 공급자와 동시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2016103045200_1-규격서샘플(SW)
[별지 제2호 서식]
◯◯◯◯(“세부품명” 기재) 규 격 서 <작성예시 자료입니다.>
1. 적용범위 및 분류 1.1 적용범위 개인정보 관리가 필요한 Window 기반 모든 PC 사용 가능.
1.2 분류 (예시1)
(예시2)
2. 적용자료 및 문서
3. 필요조건 3.1 시스템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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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공급 및 설치 PC 개인정보 검색 관리 솔루션 리얼스캔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의해 설치하여 사용 합니다.
① ID발급 제품의 설치가 필요한 경우, 사용 할 PC수량에 의한 클라이언트와 매니저 ID와 패스워드를 발급 합니다.
② S/W 다운로드 발급 된 ID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제공 되어지는 웹페이지에서 S/W를 다운 받습니다.
③ S/W 설치 및 사용. 발급받은 ID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기관 내 정책에 따라 각 PC에는 클라이언트 S/W를 설치하고, 관리자PC에는 매니저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각각 PC에서의 자율적인 자가 관리와 함께, 관리자에 의한 종합적인 관리를 혼용하여 다각적이고 종합적인 PC 개인정보 검색 관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3.3 기능 및 성능 PC 내 개인정보 검색, 관리를 통해 개인정보유출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고, 부가적으로 제공 되는 매니저 및 암호화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를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PC개인정보 검색, 관리솔루션입니다.
① PC내 유출 위험 개인정보 검색 및 삭제 PC내 유출 가능한 개인정보를 검색하고, 검색된 개인정보 중 업무목적 외로 불필요하거나, 유출되면 위험 할 수 있는 파일들을 선별삭제하여, 개인정보 유출위험을 사전에 예방합니다. |
②실시간 감시 PC사용 중 실시간 감시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생성 및 변화를 실시간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③PC 관리 기존에 이용한 웹사이트, 검색어, 문서파일등, 각종 히스토리 정보를 삭제하여, 사생활 보호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최적화된 PC사용 환경을 구현합니다.
④키워드 검색 기본 개인정보이외의 사용자가 직접 키워드를 지정해 동시에 최대 4개의 키워 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⑤부가 기능 - 전체 PC의 개인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매니저기능을 제공하며, 정기적인 스케줄을 통한 자동진단, 바로 검색가능한 수동진단, 전체 PC 개인 정보 현황을 확인 가능한 보고서기능 및 공지관리 기능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 고 체계적인 개인정보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업무목적 등으로 보유해야할 문서파일들을 암호화하는 기능을 제공하여, 해 킹으로 인한 개인정보유출 피해를 최소화 합니다.
4. 검사 및 시험 4.1 검사를 통한 기능개선 - 사용자의 빈번한 요구사항 또는 시장의 변화에 맞춰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적용해야 할 기능들을 내부 연구개발을 통해 자체기능 개선 및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시행 합니다. - 사용 기관에서 솔루션 이용 중,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기능개선 요청 사항이 있을 경우, 검토를 통해 개선 사항에 대한 개발 및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4.2 시험 및 기능적용 - 추가 개선 사항에 대한 개발이 완료 되면, 자체 내부 테스트 및 외부 베타 테스트를 거쳐, 기능 적용에 대한 테스트 완료 되면 프로그램에 반영하여 업데이트를 적용합니다. |
5. 포장 및 표시 사용자가 REALSCAN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사용 목적 및 사용 환경을 파악하여, 개인정보 관리가 필요한 PC수량에 따른 ID/패스워드 발급하고, 발급된 ID/패스워드를 이용하여, 웹상에서 다운 받아 설치하여 사용 합니다.
- 다음은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내용물입니다.
[표] 제품 구성 내용
6. 용도 및 재원 등 6.1 용도 각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등 모든 사업체의 PC내에 저장되 있는 개인정보를 검 색,관리하여, 개인정보 유출위험으로부터 사전 예방하고, 지속적인 PC개인정보관 리를 체계적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6.2 발주재원 메뉴얼 참조 6.3 기타 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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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물자(내자) 구매입찰공고
(다수공급자계약)
조달청 내자공고 제20161030452-00호
1. 구매에 부치는 사항
○ 구매관리번호 : 00166-0864-00
○ 세부품명 및 구매예정수량
순번 |
품명 (물품분류번호) |
세부 품명 (세부품명번호) |
구매예정 수량 |
비고 |
1 |
플래시메모리 저장장치 (43202005) |
플래시메모리 저장장치 (4320200501) |
40,00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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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트랜잭션보안및바이러스보호소프트웨어 (43233205) |
보안소프트웨어 (4323320501) |
30,000조 |
USB의 보안기능을 위한 보안소프트웨어 |
○ 추 정 가 격 : 3,430,636,363원(부가가치세 별도)
○ 납 품 장 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 인 도 조 건 : 납품장소도/현장설치도
○ 납 품 기 한 : 납품요구 후 30일
○ 계 약 방 법 : 일반(3자단가)/다수공급자계약
○ 계약상대자 선정방법 : ‘다수공급자계약’에 의함
○ 계약상대자 선정근거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 2(다수공급자계약)
○ 계약기간 : 본 구매입찰공고에 의거하여 체결한 계약의 종료일은 계약일로부터 3년으로 한다. 다만, 본 구매입찰공고의 종료일(2026.12.31.)까지 잔여기간이 3년 미만일 경우에는 본 구매입찰공고의 종료일까지를 계약의 종료일로 한다.
○ 계약 중간점검기간 : 본 구매입찰공고에 의거하여 체결한 계약은 구매입찰공고 게시일로부터 매 1년이 되는 날을 기준으로 30일 이내(매년 11월 1일~11월 30일)에 반드시 조달청의 중간점검을 받아야 함
2. 구매 참가신청에 관한 사항
○ 참 가 자 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세부품명번호 10자리(4320200501, 플래시메모리장치 및 4323320501, 보안소프트웨어)로 금회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등록한 제조업체 또는 제조사(보안소프웨어에 대한 프로그램저작권자 포함)의 독점공급확약서를 받은 공급업체
※ 계약하고자 하는 제품의 소프트웨어는 CC(Common Criteria)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야 하며, 공급확약서를 발급한 제조(프로그램저작권자)업체는 공급자와 동시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계약희망업체는 다수공급자물품계약 관련규정(나라장터⇒종합쇼핑몰⇒쇼핑몰도우미⇒다수공급자 계약제도 안내)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신 후 계약업무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수공급자계약절차 ①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구매공고 검색(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공고번호 등으로 검색) → ②공고내용 확인 후 적격성평가(규격서) 제출(협상품목등록을 위해서는 규격별로 사전에 물품식별번호를 부여받아야 함) → ③나라장터 로그인 후 [조달업체업무▶물품▶계약관리▶다수공급계약관리]에서 평가결과 확인 → ④ 가격자료제출(전자세금계산서 또는 업무처리기준 제3조 제9호에서 정한 서류) → ⑤가격협상(개별통보) → ⑥계약보증금 적립 → ⑦계약체결 → ⑧쇼핑몰에 등재
※ 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적격성평가(규격서)’(또는 ‘사전자격심사-평가확인-협상품목입력’), 가격자료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 이용가이드 ⇒ 사용자설명서(42번 계약상품등록 전자화 및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 온라인처리 사용자 설명서)]의 붙임서류를 참조하시고, 물품식별번호는 나라장터의 [목록정보▶목록화요청]에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기준」제9조 제5항 (또는 「다수공급자계약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세부기준」제2조의2)에 따라 다수공급자계약 적격성평가(또는 사전자격심사)를 받고자 하는 자는 사전에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에서 제공하는 다수공급자계약 기본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종합쇼핑몰’ → ‘쇼핑도우미’ → ‘2. 다수공급자계약 교육안내’ 참고)
○ 제 출 서 류 :
[1차 제출] : 적격성평가(규격서) 제출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기준’ 제9조에 따른 적격자 선정* 및 제10조에 따른 가격협상 대상품목 선정을 위한 자료제출입니다. *적격자 선정기준 :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기준」(조달청훈령 제1683호, ‘15. 2. 17.) [별표1]에서 규정한 결격 사유가 없고,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① 적격성평가신청서(「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별지 제2-1호 서식에서 정한 양식으로 나라장터 당해 구매입찰공고 화면에서 전자적 제출)
② 적격성 자기평가 및 심사표(「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별지 제2-2호 서식에서 정한 양식으로 나라장터 당해 구매입찰공고 화면에서 전자적 제출)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1)(경영상태 평가자료) - (신용평가기관과 연계하여 온라인 처리)
④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나라장터에서 온라인 처리)
⑤ 공장등록증명원(최근3개월 이내)
⑥ 독점공급확약서(공급업체인 경우)
⑦ 협상대상수요물자 규격서(공고에 첨부된 조달청 샘플규격서를 참고하여 작성된 규격서를 나라장터에서 협상품목 승인요청 시 제출)
⑧ 보안소프트웨어에 대한 CC(Common Criteria)인증서 사본
* 계약기간중에 인증서가 만료될 경우에는 반드시 만료 전에 인증기간을 연장하시고 관련 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기 바라며, 연장이 불가할 경우에는 계약담당자에게 인증서 만료를 통보하시기 바랍니다.
⑨ 프로그램등록부
※ 1차 서류 중 전자적 제출서류는 나라장터 당해 구매입찰공고 화면을 통해 온라인으로 적격성평가 신청 입력 및 송신 후 전자 제출하셔야 하며, 온라인 처리가 가능한 서류는 별도 제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외의 서류는 (사)정부조달마스협회에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만, 관련 증빙서류에는 반드시 “사실과 상위없음”을 기재한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에 등록된 인감을 날인하여 우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1항제1호에 따른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로부터 평가받은 모든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 등급을 당해 신용조회사(또는 신용평가사)를 통해 평가완료 후 3일 이내에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송하여야 합니다. 조달청에서 분기별로 신용조회사(또는 신용평가사)로부터 평가명세서를 제출받아 만일 미전송(미제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98조에 따라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에는 낙찰자(적격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적격성평가 (또는 사전자격심사) 신청서 제출일까지 유효하여야 합니다. [나이스디앤비, 나이스평가정보(주), 서울신용평가정보(주),한국기업데이타(주), 한국기업평가(주) 한국신용정보(주), 한국신용평가(주), ㈜이크레더블 등] |
[2차 제출] : 가격자료 제출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기준」제9조에 따른 적격자로 선정된 법인 또는 자연인은 가격협상 대상자로서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 제12조와 「다수공급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관리기준」에 따라 반드시 ‘수량’란에 개별 모델 또는 규격의 거래수량, ‘단가’란에는 개별 모델 또는 규격의 거래단가, ‘비고’란에 물품식별번호가 기입된 전자세금계산서를 활용한 가격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
○ 가격자료
※ 가격자료는 「다수공급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관리기준(조달청 고시)」에 따라 제출 및 수집 된 전자세금계산서 내역을 활용하여 제출합니다.
- 단, 제출된 가격자료만으로는 가격협상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아래의 가격자료를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 가격자료제출서(「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에서 정한 양식)
ⓑ 가격 총괄표(「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에서 정한 양식)
ⓒ 규격별 거래내역서(「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에서 정한 양식)
ⓓ 기타 가격증빙자료2)
2)기타 가격증빙자료 가격협상 대상자는 협상 대상 수요물자에 대하여 적격성평가 결과통보일 전월을 기준으로 2개월간의 거래자료(매출원장 사본,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 원가계산서, 공표가격표 또는 카탈로그 가격표 등)를 규격별로 제출하되 물품거래의 특성에 따라 가격조사 기간을 조정하여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 규격별 거래내역서에는 반드시 품목승인 순번에 따라 규격별(엑셀 활용)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중평균가격, 최저가격, 최빈가격) ※ 제출하는 매출장,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계약서 사본, 매출처별 세금계산서 합계표에도 반드시 품목승인 순번 명기(1-1, 1-2, ..., 2-1‘...) ※ 제출서류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매출원장 : 본 공고 물품뿐만 아니라 업체의 전체 거래내역이 포함된 내용 제출 |
※「다수공급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관리기준」에 의한 가격자료 제출방법은 ‘종합쇼핑몰 > 쇼핑도우미 > 1. 다수공급자계약제도 안내 > 전자세금계산서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 제11조에 따라 다수공급자계약을 신규로 체결하는 품목은 품목별 납품실적을 3건 이상 제출하여야 합니다.
(예외 시 :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 제11조 제2항에 따라 다수공급자계약을 신규로 체결하는 품목의 품목별 납품실적이 3건 미만이더라도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 계약체결 후 품목추가는 계약체결일 또는 품목추가일 로부터 60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 제 출 기 한 :
① 1차 제출서류(적격성평가서류 및 규격서)는 구매입찰 공고일로부터 수시로 제출 가능합니다.
② 2차 제출서류(가격자료)는 ‘적격성평가 및 협상품목 승인’(1차 제출)후 가능하며, 적격성평가 후 3개월 이상 관련서류 제출이 지체될 경우 다수공급자계약 추진이 취소되며 적격성 평가신청을 다시 하여야 합니다.
○ 제 출 처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서류)
① 1차 제출서류 : (사)정부조달마스협회로 방문 또는 우편 제출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60길 9-26 (서초동 1639-12)
대진코스탈빌딩 3층 (사)정부조달마스협회 계약관리팀
(우편번호 : 137-880)
- 전화 : 070-4088-3012, 3021, 3023, FAX : 070-4009-2214
② 2차 제출서류 : 조달청 쇼핑몰단가계약과로 방문 또는 우체국우편 제출
- 주소 : (우 35208)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둔산동 920)
정부대전청사 3동 조달청 쇼핑몰단가계약과 담당자 하광준
- 전화 : 070-4056-7284, FAX : 0505-489-2345
* 서류는 택배가 아닌 우체국 우편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가격협상시 계약대상자의 유의사항
○ 제출서류 중 일부는 나라장터(당해 구매공고 화면)를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하며, 온라인 처리 대상 서류는 별도로 제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http://shopping.g2b.go.kr 쇼핑몰도우미(우측 상단)→다수공급자계약제도 안내를 참조)
○ 협상품목 승인요청 시 가격협상 상대자의 협상수요물자의 수량은 구매예정수량을 초과할 수 없으나, 협상 시 조정 가능합니다.
○ 가격협상 시에는 수요기관의 다량 납품요구에 대한 2단계 이상의 할인율을 제시하여야 하며, 가격할인의 기준이 되는 금액 및 할인율은 협의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가격관련 서류는 다른 규정이 없는 한 한국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규격별 거래내역서는 세부품명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격제안서의 무효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물품구매 입찰유의서」제12조(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 가격협상 대상자가 가격협상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1항 제6호에 의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4. 입찰보증금의 납부
①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다음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및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라 제4항에서 정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가 “㉮”와 “㉯”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가격제안서 제출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조달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조달업체가 보증사에 의뢰하여 보증서가 전자적으로 수납 될 경우 계약담당자가 확인합니다.
㉲ (납부면제) 제1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가격제안서에 정해진 서식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하여 송신한 경우에는 가격제안서로 갈음)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미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사실이 있는 자의 납부면제) 이미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나라장터에서 미수납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미수납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세입조치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② (계약보증금)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0조 제2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단, 각 중앙관서의 장(지방자치단체의 장,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라 아래 제4항에 정한 계약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③ (하자보수보증금) 계약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하자보수보증금을 납부해야 하며, 하자보수보증금의 면제 등은 물품구매계약품질관리특수조건 제19조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단, 제2항 단서에 해당될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기간에 따라 아래 제4항에 정한 하자보수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④ 부정당업자 제재기간별 보증금 납부율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
입찰보증금 |
계약보증금 |
하자보수보증금 |
총 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100분의 10 |
100분의 15 |
100분의 6 |
총 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1년 미만 |
100분의 15 |
100분의 20 |
100분의 7 |
총 제재기간이 1년 이상~2년 미만 |
100분의 20 |
100분의 25 |
100분의 9 |
총 제재기간이 2년 이상 |
100분의 25 |
100분의 30 |
100분의 10 |
⑤ (하자이행일괄보증)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 제59조 및 조달청 물품구매계약품질관리 특수조건 제19조의2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을 일괄 납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피보험자는 조달청장으로, 일괄보증금액은 전체 계약금액에 해당 하자보수보증금률을 곱하여 산정하고, 일괄보증기간은 보증서 발행일 다음날부터 ‘계약기간 만료일+하자기간+60일’까지로 한다.
5. 종합쇼핑몰 운영관련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종합쇼핑몰 운영규정」(이하 ‘쇼핑몰운영규정’이라 한다) 제9조(종합쇼핑몰 등록제한 및 거래정지)에서 정하는 종합쇼핑몰 상품등록 제한을 위한 각호의 규정에 해당할 경우 종합쇼핑몰에서 상품거래를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쇼핑몰운영규정」제6조(조달업체의 상품정보제공 의무)에 의거 상품의 ‘원산지정보’ 등을 반드시 제공해야 합니다(국내산인 경우에도 동일).
6. 기타 유의사항
○ 공급지역은 전국 대상을 원칙으로 하고 가격협상대상자는 협상 시 공급지역을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 인도조건은 필요할 경우 가격협상 시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개정된 주요 다수공급자계약 관련 규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은 조달청 전문기관검사 대상물품입니다.
본 조달물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4조 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7조에 따라 조달청장이 지정한 전문기관이『조달물자 전문기관검사 업무규정(조달청 고시 제2014-23호)』에 정하여진 절차에 따라 필요한 검사를 실시하는 전문기관검사조건부로 계약되오니 관련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시담)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전문기관검사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과 검사를 하기 위한 변형, 소모, 파손 또는 변질로 생기는 손상은『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계약상대자의 부담입니다. 전문기관검사 수수료 및 처리 등에 관한 사항은『조달물자 전문기관검사 업무규정』제34조에 따릅니다. 전문기관검사 대상품명(물품분류번호 8자리)별 납품요구금액을 누적하고, 누적금액이 일정금액을 초과할 경우 해당물품에 대한 전문기관검사를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이 따로 공고한 내용에 따릅니다. |
○ 본 공고 이외의 사항에 대하여는 다음에 열거하는 다수공급자계약 관련규정 및 조건이 적용되며 공고기간 중 관련규정의 개정이 있는 경우, 그 시점 이후 계약진행은(계약추진,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등) 개정된 규정이 적용되므로 관련규정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가신청 및 협상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홈페이지 - http://www.pps.go.kr ‘정보제공’=>‘법령정보’ 또는 ‘정보제공’=>‘업무별자료’=>‘내자구매’에서 열람 가능)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5-28호, 2015.10.7.)
②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조달청훈령 제1723호, 2015.11.27.)
③ 「다수공급자계약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고시 2015-5호, 2015.2.17.)
④ 「다수공급자계약 2단계경쟁 업무처리기준」(조달청고시2016-18호, 2016.5.2.)
⑤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90호 2016.1.1.)
⑥ 「물품구매(제조) 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53호, 2015.9.21.)
⑦ 「다수공급자계약 특수조건」(조달청공고 2016-52호, 2016.5.2.)
⑧ 「다수공급자계약 추가특수조건」(조달청공고 2016-22호, 2016.2.16.)
⑨ 「물품구매계약 품질관리 특수조건」(조달청지침 제1198호, 2015.4.14.)
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종합쇼핑몰운영규정」(조달청고시 2016-9호, 2016.2.16.)
⑪ 「원산지 명시방법의 특례 적용제품 추가 지정내역」(조달청공고 제2013-22호, 2013.4.30.)
⑫ 「조달물자의 종합쇼핑몰 등록 및 관리지침」(조달청훈령 제1732호, 2016.2.16.)
⑬ 「다수공급자계약업체의 계약이행실적평가 및 등급화 운영기준」(조달청훈령 제1701호, 2015.6.24.)
⑭ 「물품구매(제조)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제1169호, 2016.4.25.)
⑮ 「다수공급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관리기준」(조달청고시 2016-8호,2016.2.16.)
⑯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2015-29호,2015.10.19.)
⑰「조달물자 전문기관검사업무 규정」(조달청고시 제2014-23호, 2014.9.24.)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다수공급자계약 참가신청 및 가격협상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나라장터에 안내된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조달청 지문인식 신원확인 시스템에 등록하여 입찰참가자격등록을 마쳐야 합니다.
○ 제출된 가격자료 및 규격서를 검토 후 다수공급자계약으로 계약체결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제품에 대하여는 계약체결을 하지 않아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공고는 관계규정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에 관한 물품의 하자담보책임기간은 1년입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쇼핑몰단가계약과(070-4056-7284) 및 조달청 홈페이지(www. pps.go.kr → 참여ㆍ민원→조달신문고→진정․건의)를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 건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매담당자에게(담당자 : 하광준, ☎070-4056-7284, FAX0505-489-23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편주소 : 우35208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정부대전청사 3동 조달청 구매사업국 쇼핑몰단가계약과)
- 다수공급자계약 절차에 대한 내용은 http://shopping.g2b.go.kr 종합쇼핑몰 도우미(초기화면 우측 상단)의 다수공급자계약제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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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 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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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다수공급자계약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홈페이지(http://www.pps.go.kr) ‘정보제공’>‘정보공개’>‘법령정보’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2016년 11월 일
조달청 조달물자 계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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