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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생산/구매공고

151110)내복,팬티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MAS)구매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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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복,팬티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MAS)구매공고

 


구매참가자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5-28호, 2015.10.7)에 의하여 세부품명번호 5310239901,5310230101, 5310230301, 5310230302를 제조물품으로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은 관련법령에 따라 계약대상물품의 직접생산이 확 인된 중소기업이거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 령」 제9조에 의거 중소기업청의 해당제품 적격조합 확인을 받은 조합 (※ 다수공급자계약 체결 후 관련 규정의 신규적용 또는 개정으로 중소기업자 간 경쟁입찰에 참여할 수 없게 되는 경우 계약종료 전이라도 거래정지 또는 다수공급자계약 해지)


 

내복,팬티 조달물자(내자) 구매공고

(다수공급자계약)

 

조달청 내자공고 제20151110085-02호

 

1. 구매에 부치는 사항

구매관리번호: 00-15-3-1660-00

◦ 세 부 품 명: 내복외 1종

구매예정수량: 매

◦ 추 정 가 격:

◦ 납 품 기 한: 납품요구 후 30일

◦ 납 품 장 소: 수요기관 지정장소

◦ 인 도 조 건: 납품장소 하차도

◦ 계 약 방 법: 일반(3자단가)/다수공급자계약

◦ 계약상대자선정방법: ‘다수공급자계약’에 의함

◦ 계약상대자선정방법: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 (다수공급자계약)

◦ 계 약 기 간: 이 구매공고에 따라 체결한 계약의 종료일은 2017.12.31.임

◦ 계약중간점검기간: 2016.12.30. ~ 2017.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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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품명

세부품명번호

구매예정

수량

단위

중기간경쟁

대상 여부

비고

내복

5310239901

200,000

착/매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동(춘추)내의,

경찰용,

군용 등

공공기관 규격 포함

속셔츠

5310230101

100,000

일반경쟁물품

런닝셔츠

삼각팬티

5310230301

50,000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사각팬티

5310230302

50,000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트렁크,

드로우즈

 

2. 구매 참가신청에 관한 사항

참가자격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5-28호, 2015.10.7)에 의하여 세부품명번호 5310239901, 5310230101, 5310230301, 5310230302 제조물품으로 등록한 업체

중소기업간 경쟁물품은 관련 법령에 따라 계약대상물품의 직접생산이 확인된 중소기업이거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조에 의거 중소기업청의 해당제품 적격조합 확인을 받은 조합 (※ 다수공급자계약 체결 후 관련 규정의 신규적용 또는 개정으로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에 참여할 수 없게 되는 경우 계약종료 전이라도 거래정지 또는 다수공급자계약 해지)

 

1)계약희망업체(특히 신규업체)는 다수공급자계약 관련규정(나라장터 ⇒ 종합쇼핑몰 ⇒ 쇼핑몰도우미 ⇒ 다수공급자 계약제도 안내)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신 후 계약업무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다수공급자계약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 세부기준 제2조의2에 따라 다수공급자계약(또는 사전자격심사)를 받고자 하는 자는 사전에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에서 제공하는 다수공급자계약 기본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다수공급자계약절차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구매공고 검색(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공고번호 등으로 검색) → ②공고내용 확인 후 적격성평가(규격서) 제출(협상품목등록을 위해서는 규격별로 사전에 물품식별번호를 부여받아야 함) → ③나라장터에서 인증키로 로그인 후 [조달업체업무▶물품▶계약관리▶다수공급계약관리]에서 평가결과 확인 → 가격자료 제출(전자세금계산서 또는 업무처리기준 제3조 제9호에서 정한 서류) → ⑥가격협상(개별통보) → ⑦계약보증금 적립 → ⑧계약체결 → ⑨쇼핑몰에 등재

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적격성평가(규격서)’(또는 ‘사전자격심사-평가확인-협상품목입력’), 가격자료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 이용가이드 ⇒ 사용자설명서(42번 계약상품등록 전자화 및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 온라인처리 사용자 설명서)의 붙임서류를 참조하시고, 물품식별번호는 나라장터의 [목록정보▶목록화요청]에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차 제출서류

1) 적격성평가 관련 서류

다수공급자계약 적격성 평가기준」에 의한 적격자 선정*을 위한 자료제출입니다.

*적격자 선정기준 :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조달청훈령 제1714호, 2015.9.8.) 제9조에 의하며, 적격성평가 신청일 기준 ’별표1‘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고 입찰참가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① 적격성평가신청서(적격성 평가기준에서 정한 별지 1호 서식)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 신청

② 적격성자기평가 및 심사표(적격성 평가기준에서 정한 별지 2호 서식)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 신청

③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경영상태 평가자료_신용평가기관을 통해 온라인 확인)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사본(나라장터 전산출력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공장등록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조합의 경우) 적격조합 확인서 및 조합원사의 계약업무위임장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첨부

 

④~번 서류는 필히 직접 또는 우편(등기)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관련 증빙서류에는 “사

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한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에 등록된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합니다.

※ 1차 제출서류는 (사)한국MAS협회로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 제출바랍니다.

- 주소: 우)06632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60길 9-26 (서초동) 대진코스탈빌딩 3층 (사)한국MAS협회

계약관리팀

- 전화: 070-4088-3012, 3021, 3023, FAX: 070-4009-2214

1)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4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업체참조)로부터 평가받은 모든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 등급을 당해 신용정보업자를 통해 평가완료 후 3일 이내에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송하여야 합니다.

우리 청에서 분기별로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명세서를 제출받아 만일 미전송(미제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98조에 따라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에는 낙찰자(적격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적격성평가 (또는 사전자격심사) 신청서 제출일까지 유효하여야 합니다.

[나이스디앤비, 나이스신용평가정보(주), 서울신용평가정보(주), 한국기업데이타(주), 한국기업평가(주) 한국신용정보(주), 한국신용평가(주), (주)이크레더블]

2) 협상품목 승인요청 관련 서류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제9조에 따른 적격자로 선정된 법인 또는 자연인에 대하여는 가격협대상자로서 협상품목 승인 요청 시 협상대상물품에 대한 규격서, 시험성적서 등을 「다수공급자계약업무처리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협상대상수요물자 규격서(전자파일(pdf 파일 권장함)로 제출)

② 공인시험기관의 시험성적서 사본

- 적격성평가신청서 제출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공인기관 시험성적서

- 원단업체가 발급받은 시험성적서 제출도 인정함(단 공급확약서 첨부)

- 시험 성적서가 규격서 기준에 미달 시 가격 협상 대상에서 배제할 수 있음.

- 품질관리 점검을 위한 시험검사 및 수요기관의 시험검사에 소요되는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

③ 각 협상대상수요물품의 전자카달로그 (1페이지로 작성, pdf나 jpg 파일)

제출장소는 사단법인 한국마스협회이며 직접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 주소: 우)06632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60길 9-26 (서초동) 대진코스탈빌딩 3층

(사)한국MAS협회 계약관리팀 전화: 070-4088-3012, 3021, 3023, FAX: 070-4009-2214

2차 제출서류 (가격협상을 위한 자료)

협상품목 승인 후다수공급자계약업무처리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가격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① 가격자료제출서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

② 가격총괄표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

③ 규격별 거래내역서(「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에서 정한 양식)

- 규격별 거래내역서에는 반드시 품목승인 순번에 따라 규격별(엑셀 활용)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중평균가격, 최저가격, 최빈가격)

- 제출하는 매출장,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계약서 사본, 매출처별 세금계산서 합계표에도 반드시

품목승인 순번 명기

- 제출서류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 후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으

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 제21조에 따라 MAS계약을 신규로 체결하는 품목은 품목별 납품실

적이 3건 이상이어야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④ 계약희망물품 견본 각 1개 (계약체결 후 반납)

⑤ 기타 가격증빙자료1)

- 매출장사본 (최근2개월간 실적을 원칙으로 하나, 매출량 등에 따라 업체별로 협의조정 가능)

- 이 공고물품 뿐만 아니라 업체의 모든 매출내역이 포함된 매출장을 제출하여야 함

-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사본

※ 매출장에 기록된 순서대로 입찰참가 모델별 ③규격별 거래내역 작성하고 일련번호를 수기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 증빙자료는 매출장에 수기로 기재한 일련번호와 일치하게 일련번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②가격총괄표는 ③규격별 거래내역의 내역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격증빙자료에는 필히 ‘사실과 상위 없음’ 기재 후 입찰참가등록증에 등록된 조달청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합니다.

※ 단 수요물자납품실적증명이 불확실하거나 거래내역에 문제점이 발견 될 경우, 신빙성 있는 자료를 제출할 때까지 가격협상을 보류할 수 있음.

1)기타 가격증빙자료

가격협상 대상자는 협상 대상 수요물자에 대하여 최근 2개월간의 거래자료(매출원장 사본,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 등)를 규격별로 제출하되 물품거래의 특성에 따라 가격조사 기간을 조정하여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수공급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관리기준」에 의한 가격자료 제출방법≫

국세청 e세로 로그인 → 조회․통계 → 전자세금계산서 조회 → 전자세금계산서 목록조회 → 매입․매출

구분(매출 선택) → 조회기간(발급일자 선택, 월별 1일부터 말일까지 선택) → 조회 → 파일 내려받기

→ 품목정보추가(선택) → 엑셀(선택) → 저장(저장 후 한번 더 다른 이름으로 저장)

종합쇼핑몰 조달업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전자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등록 → 찾아보기

→ 국세청 e세로에서 내려받기 한 엑셀파일(선택) → 일괄등록 → 전체선택 → 송신

다수공급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관리기준(조달청고시 제2014-7호, 2014.3.6)를 참고하여 세금계산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체결 후 품목추가는 계약체결일 또는 품목추가일로부터 60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제출기한

적격성 평가관련 서류(1차 제출)는 물품구매 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는 수시로 제출 가능하나 가능하면 2015년 12월 31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협상을 위한 서류는 협상품목 승인 후 가능하며, 적격성 평가 후 3개월 이상 관련서류 제출이 지체될 경우 다수공급자계약 추진이 취소되며 적격성평가 신청을 다시 하여야 합니다.

○ 제출처(방문 또는 우편 제출 서류)

① 1차 제출서류: (사)한국마스협회로 방문 또는 우편 제출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60길 9-26(서초동 1639-12)

대진코스탈빌딩 3층 (사)한국마스협회 계약 관리팀(우편번호: 137-880)

- 전화: 070-4088-3012, 3021, 3023, FAX: 070-4009-2214

 

2차 제출서류: 조달청 자재장비과

-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둔산동 920) 정부대전청사 3동 조달청

503호 자재장비과 김인수 주무관

(우편번호: 302-701)

- 전화: 070-4056-7256, FAX: 0505-480-1500

※ 우편물은 반드시 택배가 아닌 우체국 우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가격협상시 계약상대자의 유의사항

제출서류 중 일부는 나라장터(당해 구매공고 화면)를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http://shopping.g2b.go.kr 쇼핑몰도우미 → 다수공급자계약제도 안내참조)

협상품목 승인요청 시 가격협상 상대자의 협상수요물자의 수량은 구매예정수량을 초과할 수 없으나, 협상 시 조정 가능합니다.

가격협상 시에는 수요기관의 다량 납품요구에 대한 2단계 이상의 할인율을 제시해야 하며, 가격할인 기준금액 및 할인율은 협의하여 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격관련 서류는 다른 규정이 없는 한 한국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규격별 거래내역서는 세부품명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제안서의 무효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동법 시행규칙」제44조 및「물품구매 입찰유의서」제12조에 의합니다.

가격협상 대상자가 가격협상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1항 6호’에 의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종합쇼핑몰 운영관련 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종합쇼핑몰운영규정」(이하 ‘쇼핑몰운영규정’이라 한다) 제9조(종합쇼핑몰 등록제한 및 거래정지)에서 정하는 종합쇼핑몰 상품등록 제한을 위한 각호의 규정에 해당할 경우 종합쇼핑몰에서 상품거래를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쇼핑몰운영규정」 제6조(조달업체의 상품정보제공 의무)에 의거 상품의 ‘원산지정보’ 등을 반드시 제공해야 합니다.(국내산인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①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다음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및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 호의 입찰보증금

㉠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입찰참가자가 “㉮”와“㉯”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은 가격제안서 제출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조달청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조달업체가 보증사에 의뢰하여 보증서가 전자적으로 수납 될 경우 계약당자가 확인합니다.

② (납부면제) 제1항을 제외하고는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가격제안서에 정해진 서식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하여 송신한 경우에는 가격제안서로 갈음)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이미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사실이 있는 자의 납부면제) 이미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나라장터에서 미수납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미수납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④ (세입조치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계약보증금의 납부

 

계약보증금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0조 제2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단, 각 중앙관서의 장(지방자치단체의 장,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라 아래 제3항에 정한 계약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하자보수보증금 : 계약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하자보수보증금을 납부해야 하며, 하자보수보증금의 면제 등은 물품구매계약품질관리특수조건 제19조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단, 제2항 단서에 해당될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기간에 따라 아래 제4항에 정한 하자보수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부정당업자 제재기간별 보증금 납부율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하자보수보증금

총 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100분의 10

100분의 15

100분의 6

총 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1년 미만

100분의 15

100분의 20

100분의 7

총 제재기간이 1년 이상~2년 미만

100분의 20

100분의 25

100분의 9

총 제재기간이 2년 이상

100분의 25

100분의 30

100분의 10

 

7. 기타 유의사항

 

○ 공급지역은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가격협상대상자는 협상 시 공급지역을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 인도조건은 필요할 경우 가격협상 시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본 건은 조달청 전문기관검사 대상물품입니다.

 이 조달물자는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제7조에 따라 조달청장이 지정한 전문검사기관이 『조달물자 전문기관검사업무 규정(조달청 고시 제2014-23호)』에 정하여진 절차에 따라 필요한 검사를 실시하는 전문기관검사 조건부로 계약되오니 관련내용 숙지 후 입찰(시담)에 참여 바랍니다.

납품검사에 따라 발생하는 시험·검사비용은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제3조의3에 따라 검사를 받는 업체가 부담합니다. 전문기관검사 수수료 및 처리 등에 관한 사항은 『조달물자 전문기관검사업무 규정』 제34조에 따릅니다

전문기관검사 대상품명(물품분류번호 8자리)별 납품요구금액을 누적하고, 누적금액이 일정금액을 초과할 경우 해당물품에 대한 전문기관검사를 실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이 따로 공고한 내용에 따릅니다.

○ 이 공고 이외의 사항에 대하여는 다음의 다수공급자물품계약 등에 따르는 관련규정 및 조건이 적용되며, 공고기간 중 관련규정의 개정이 있는 경우, 그 시점 이후 계약진행은(계약추진,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등) 개정된 규정이 적용되므로 관련규정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가신청 및 협상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홈페이지 - http://www.pps.go.kr ‘정보장터’ → ‘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② 다수공급자계약 업무처리규정

③ 다수공급자계약 적격성 평가기준

④ 다수공급자계약 2단계 경쟁 업무처리기준

⑤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⑥ 물품구매(제조) 계약일반조건

⑦ 다수공급자계약 특수조건

⑧ 다수공급자계약 추가특수조건

⑨ 물품구매계약품질관리특수조건

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종합쇼핑몰 운영규정

⑪ 물품구매(제조)계약특수조건

⑫ 조달물자의 종합쇼핑몰 등록 및 관리지침

⑬ 다수공급자계약업체의 계약이행실적평가 및 등급화 운영기준

⑭ 다수공급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관리기준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다수공급자계약 참가신청 및 가격협상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나라장터에 안내된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조달청 지문인식 신원확인 시스템에 등록하여 입찰참가자격등록을 마쳐야 합니다.

○ 이 공고는 관계규정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이 공고에 관한 물품의 하자담보책임기간은 1년 입니다.

○ 나라장터 이용안내, 계약 일반사항은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에, 이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매담당자(김인수, ☎070-4056-725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수공급자계약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에서 종합쇼핑몰 도우미(초기화면 우측 상단)의 “다수공급자계약제도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